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너무 보고싶어 연락해도 될까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7. 23. 10:21

    너무 보고싶어 연락해도 될까요
    초등학교 때 나는 남학생과 여학생이 섞인 학교에 속했다. 그 중에서 내가 제일 어색하고 재미없는 여자다. 그는 얼굴과 성격으로 그다지 인기가 없습니다. 그래서 필사적으로 나는 그룹에서 놀았습니다. 하지만 내 친구들은 나에게 의미가 없었고 나를 무시했습니다. 가끔 소녀지만. 어쨌든 주말마다 만나서 놀고, 수다떨고, 연락하고. 하지만 정작 두 사람은 연락을 하지 않았다. 어색하다. 아이들은 나를 가장 쉽고 은혜로운 사람으로 볼 것입니다. 그래서 내 생일 무렵에 나는 그들에게 거짓말을 하고 말다툼을 하곤 했다. 나는 한 무리의 소녀들과 싸웠다. 그녀는 인기가 있고 다른 아이들과 더 가깝습니다. 그녀는 다른 아이들에게 나와 싸웠다고 말했다. 그래서 나 없이 말을 하는 건가... 나도 하고 싶어 그 후 그 여자애가 나에게 "이제 끝나도 상관없어?" 그는 내 생일을 돌봐주었다. 사실 마음 한 켠이 걱정되기도 했지만 '네'라고 대답했다. 저기서 보면 너무 말라 보일까봐 겁이 났어요.
    그 이후로 단체 대화방에서도 이야기에 참여하지 않았다. 차츰 잊어버린 것 같아요. 그때 다 씻었어야 했나? 그런 여자애들에게 좀 더 친근하게 다가가야 하는 성격으로 변했어야 했나? 정말 죄송합니다. 하지만 지금도 나는 볼 얼굴이 없다. 난 용기가 없어 그들은 나를 어떻게 생각할까? 그들은 나를 신경 쓰지 않는다.

    초등학교 때 친구들이
    요즘 뭐해 가끔 같이 놀던 날 생각나니? 한번쯤은 니 생각이 났으면 좋겠어 히히.. 널 잃고 싶지 않아. 너무 보고싶어요 그 때로 돌아가고 싶고 저도 이렇게 연락하고 싶어요. 근데 이제 연락하면 잘해줄까..? 저를 환영해 주시겠습니까? (써니) 너무 보고 싶어요. 한 번만 연락하고 싶습니다. 그 시절이 그리웠다고 말해주셨으면 합니다. 내가 너희들에게 페메를 줄 수 있니? 뭐하세요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